예능

장근석, 에스파의 SONG OF THE YEAR 수상 축하

유현석 2025. 5. 29. 11:26

아시아의 빛나는 별들, ASEA 2025에 모이다

2025년 5월 28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제2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EA 2025)가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K-팝의 대표 주자 에스파(aespa), 엔하이픈(ENHYPEN), 아이브(IVE), 그리고 장근석(JANGKEUNSUK)과 같이 기대되는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 장면, 빛나는 순간

에스파는 ‘SONG OF THE YEAR’의 영광을 안으며, 그들의 음악이 전 세계 팬들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다시금 일깨웠다. 장근석이 시상자로 나서 에스파의 수상을 축하하며, 이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다. “이렇게 멋진 무대에서 이 영광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게 되어 기쁩니다.”라는 그의 말은 그날의 진심을 전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만남

이번 시상식에서는 에스파 외에도 엔하이픈과 같은 떠오르는 아티스트들,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넥스지(NEXZ) 등 화려한 라인업이 마련되었다. K-팝이 아시아 전역에서 주목받는 이유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미래를 바라보다

오늘의 영광은 내일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나아가는 그들의 여정은 계속될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 기억은 이야기가 된다.”

결론

에스파의 수상과 이날의 만남은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아시아 문화의 강력한 결합을 보여주는 사례였다. 앞으로 이들의 행보는 더욱 기대된다. 그들의 다음 단계를 함께 기다려보자.


🔗 관련 글 더 보기